일단 UI 개선은 시급해보인다. 근데 참 근본부터가 공돌이라 참 쉽지가 않다...
그리고 현재 애드몹 수익을 보면 seekbar 접근을 위한 보상형 광고가 80프로 정도 차지한다. 노출 수 자체는 배너보다 훨씬 적은데 말이다.
그래서 보상형 광고의 보상을 개선하고 다른 activity의 접근성과 유도성?을 늘려야할 필요를 느끼고 있다. 특히 이름과 단어를 이용한 하루 한 개의 번호 추천에 대한 안내가 미흡하고 버튼 자체도 별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안 생기는 것 같다. 그리고 번호 추첨 시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하고 보상형 광고를 이용해 원하는 횟수만큼 추가로 이름과 단어를 이용해 번호를 추첨하는 방안도 고려해야할 것 같다.
'어플리케이션, 앱 (Application) > 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구글 드라이브 (구글 원) 결제 안 할 시(유예 시) 데이터가 유지되는 기간 (0) | 2025.07.24 |
---|---|
단일 모델 기준 코드 작성 성능에 대한 비교 (0) | 2025.05.04 |
언리얼 엔진에 밀릴 줄 알았던 유니티 (0) | 2025.03.18 |
개발 방식 전면 개편… (0) | 2025.03.18 |
애드몹을 이용한 수익화 방향 (0) | 2025.03.12 |